life with roy

스낵으로 보는 내성격(SPTI) 본문

IT 관련

스낵으로 보는 내성격(SPTI)

로이지기 2020. 10. 22. 11:56

 

요즘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혼자있는 시간이 많아진 언택트 시대 !! 그래서 그런지 혼자할수있는 각종 심리 테스트 어들이 이나 사이트들이 많이들 나오고 있어요. 오늘은 심리 테스트를 할수있는 사이트를 소개할까해요. 링크는 포스팅 아래에 준비해드렸어요!!


spti 테스트<<snack(과자를 뜻한다 )+MBTI(성격유형을 측정하는 검사방법)>>

 

스낵으로 보는 내성격

spit 테스트는 총 12문제로 되어 있습니다. 저도 해봤는데 그렇게 많으 시간을 걸리지가 않더라고., 쉬는시간에 잠깐 재미로 해도 될듯해요

 

 

저의 스낵팟 테스트 결과는

 

 




스낵팟테스트 결과는?

저는 누구에게도 잘 맞춰주고 배려가 많다고 합니다 


●"상대방이 많이 신경쓰여서 남이 어떻게 행도하고 생각할지를 고민하고 행동을 한다고 하네요 . 그러다가 보니 인간관계에 상처를 받을때가 있어요 그런 얘기르 하면 남이 신경쓰일테니까 뭐라고 안해요" 라고 결과가 나왔어요.  맞는듯해요 저는 상대방을 많이 신경을 쓰거든요 그래서 피곤한 성격입니다  ㅜㅜ

●"배려를 잘해주고 감성적인 면이 발달해 있다면 현실적인 면도 발달해 있어서 계획을 잘 세우고 잘 지켜요"

원칙 주의자 인가요 ?계획을 잘세우지만 계획이 틀어지면 가슴이 답답해지는 그런면도 있네요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테스트르 직접 해 보았는데요. 저는 잘 맞게 나온듯해요.

남을 배려하고 상대방의 분위기를 파악하고  계획을 잘세우는 성격 이라고하니 기분은 좋네요 

아니면 결과가 좋게 나와서 기분이 좋은듯해요 

여러분도 성격 테스트를 통해서 알아보자고요. 시간 나시면 해보세요. 

여러분은 어떤 성격분석과 과자가 나오는지 궁금해요. 시간이 조금이라도 나실 때 한번 해 보세요^^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

 

'IT 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gif 만들기(아이폰 움짤 만드는법)  (0) 2020.10.0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