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with roy

파주 맛집 더티트렁크(DIRTY TRUNK) 방문후기!! 본문

일상/로이의 여행&맛집 탐방

파주 맛집 더티트렁크(DIRTY TRUNK) 방문후기!!

로이지기 2022. 9. 12. 17:01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맛집 으로 유명한 평점과 리뷰수가 좋은 파주 #더티트렁크(DIRTY TRUNK) 방문 하였습니다 인스타에서 봐도 유명하다고 생각이 들어서 이번 연휴때 저희 식구와 장모님을 모시고 다녀 왔습니다.

저희 동네에도 아주큰 커피숍이 있는데요 거기보다는 #더티트렁크 가 조금 분위기가 음.... 유럽에 음식점이있다면 이런 느낌이지아닐까하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파주에서 유명한 더티 트렁크에 다녀온 솔찍 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더티트렁크(DIRTY TRUNK) 정보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지목로 114
지번 / 문발동 75-6
영업시간 : 매일 09:00~22:00
주차장 : 주차공간은 조금 넓은 편이예요(야외 , 실내주차) 무료

 

 

입구에 들어가면 처음에 이런 모습으로 맞이를 하네요 앞에 들어가자 마자 마음에 들어 한컷을 했습니다

저희는 처음에 들어가니 줄이 엄청 많이 있더라고요,... 줄을 서야 먹는줄알고 대기하다가 뒤에 사람이 여기는 빵줄이라고 하여 '빵을 안먹을거니 줄을 설 필요가 없어 자리를 피했더니 앞에서 줄을 서야 된다고 하더라고요 ' ㅡㅡ; 그래서 다시 줄을 섰습니다.... 만약 두분이 가신다면 한분은 줄을 서시고 한분은 메뉴를 골라오시는게 좋아요

 

푸드 코너 입니다 여기서 주문은 받는것은 아니고요 아까 말씀 드렸듯이 줄서서 원하는 메뉴를 고른뒤에 주문은 하는거예요 !!저희는 그것도 모르고.... 쩝 ....

줄을 기다리고 앞쪽으로 가다가 보면 위에 사진처럼 빵코너가 나와요 여러가지 빵종류가 있어 고르는 재미가있더라고요 ^^

저희가 고른 빵종류는 3가지예요 하나는 망고 빵이고 하나는 무지개 빵 그리고 하나는 뭔지 모르겠는데 이중에 아주 맛있던 빵은 왼쪽에 있는 빵이였어요 다른것은 그저 그런 맛있었거든요

음료수는 두가지만 골랐어요 앞에 보이는 노랜색의 음료가 조금 신맛이 빨대로 마시지 않고 컵에 입을 대로 드시면 달콤한 설탕의 달콤한 맛과 신맛이 환상의 조화를 어울려서 환상적인 맛을 선사 할것입니다.

 

 

위에 음식 이름은 까먹었네요 ㅜㅜ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다 안에 닭고기 가 들어있으며 안에 보면 인도에서 주 음식은 빵 같은거 있잖아요 그게 안에 들어있는데 그 빵과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

위의 음식 이름은#라이징선 이예요

그릴소시지, 탱탱한 새우 ,홍합, 알감자 등이 들어있으며 맛은 매콤하면서도 새콤한 맛이예요 처음 먹어본맛이며, 조금 먹다가 보면 매운맛이 강하며 짠맛이 강합니다. ㅎㅎ 저도 먹고 싶어서 먹었는데 저만 먹었다는것이 함정이네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포토 존인데요 다들 계단을 찍으시던데 다른분들은 이곳을 찍어서 저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여기가 아주 좋은 포토존인듯해요 아주 좋은 사진을 남기고 싶다고하시면 여기서 찍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파주에 놀러 간다면 한번에 가볼만한 것 같습니다 저희도 이번에 처음 가봤느데요 #유럽풍 레스토랑을 생각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상 > 로이의 여행&맛집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여행 2박3일 (1일차여행)  (0) 2020.09.25
Comments